PAYMENT

전자결제 서비스

신용카드, 계좌이체, 에스크로 등의 결제수단으로 홈페이지에서
결제가 되도록 결제환경(시스템)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홈페이지 운영자에게는 통합관리로 운영의 효율화, 관리의 체계화가 가능하며,
편리한 결제인프라의 구축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구매자에게는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편리하고 안정적인 결제환경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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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결제 서비스

신용카드, 계좌이체, 에스크로 등의 결제수단으로 홈페이지에서 결제가 되도록 결제환경(시스템)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홈페이지 운영자에게는 통합관리로 운영의 효율화, 관리의 체계화가 가능하며, 편리한 결제인프라의 구축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구매자에게는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편리하고 안정적인 결제환경을 제공합니다.

PROCESS

제작절차

  • 01

    전자결제 신청

  • 02

    등록비 납부

  • 03

    입점심사

  • 04

    홈페이지 심사

  • 05

    구비서류 접수

  • 06

    서류접수 미비통보

  • 07

    계약완료

  • 08

    카드사 심사

  • 09

    결제 테스트

  • 10

    신청완료

*경우에 따라 작업의 프로세스가 추가되거나 축약될 수 있습니다.

CHECK POINT

심사기준 체크사항

사업자등록 및 서류준비

전자결제 신청 전 반드시
사업자등록을 하셔야 하며 PG사에서
요청하는 서류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하단 정보입력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주소
대표자명, 전화번호, 개인정보관리자,
이메일, 통신판매신고번호 등

판매상품 등록

전자결제 서비스 심사를 위해
판매 할 상품을 약 10개이상
등록 하셔야 합니다